소니코리아가 2017년 4월 16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대표 제품 ‘RX1R II, RX10 III, RX100 V와 함께 하는 RX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사진으로만 승부한다” 라는 슬로건을 가진 ‘RX 포토그래퍼’ 프로그램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와 함께 사진 및 영상 활동을 즐기고 싶은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모집된 ‘RX 포토그래퍼’에게는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제품 체험 및 각 제품 테마에 맞게 기획된 전문 작가와의 출사 프로그램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사진 전문가를 위한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카메라 RX1R II 부문 10명, 600mm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 부문 10명, 일상과 여행 촬영에 최적화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카메라 RX100 V 부문 8명 등 총 28명이다.
4,240만 화소의 고해상도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고도 한 손 안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RX1R II와 함께하는 RX 포토그래퍼는 BMW모토라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출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모델 출사 및 전문라이더가 운전하는 BMW모토라드 바이크에 탑승하여 진행되는 투어 기회가 제공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BMW모토라드의 까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에서 사진전을 진행한다.
24-600mm F2.4-4 ZEISS 렌즈를 탑재한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와 함께하는 RX 포토그래퍼는 제주도 출사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하여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담을 수 있는 출사 기회뿐만 아니라 2박 3일 동안 켄싱턴 제주 호텔에 숙박하며,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직접 체험하고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의 일상을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것을 즐기는 ‘멍스타그래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RX100 V와 함께하는 RX 포터그래퍼’는 전문 애견 훈련사가 진행하는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반려견과의 스튜디오 촬영 및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고급 애완견 의류 브랜드 ‘덴티스츠 어포인트먼트(Dentists Appointment)’ 상품권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0.05초의 초고속 AF와 동체 추적 24연사가 가능한 RX100 V는 빠르게 움직이는 애완견을 촬영하기에 적합하며, 전문 방송장비에서만 가능하던 최대 40배의 슬로우 모션 촬영까지 가능해 애완견주들에게 인기가 높다.
‘RX 포토그래퍼’ 활동은 약 8주간 진행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RX 시리즈 카메라, 프리미엄 무선스피커(SRS-ZR5), 모바일 프로젝터(MP-CL1A),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MDR-1000X)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소니 ‘RX 포토그래퍼’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와 포스트(post.naver.com/sony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