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3월 13일 (월)부터 31일(금) 까지 약 3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 기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하이브리드 보조배터리(12V),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부품, 에어 케어 서비스 및 유상점검 10% 할인혜택(두가지 이상 선택시 15%할인)이 제공되며 특히 렉서스 하이브리드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렉서스의 모토인 고객감동철학의 일환으로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이하여 무선 플루건을 이용한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님께는 1인용 폴딩매트, 타이어2본 이상 고객님께는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렉서스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라는 기록은 렉서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이 계셨기에 가능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를 기념하여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님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고자 기획하였다. 렉서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님들께 감동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