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볼보자동차 광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격 오픈

볼보자동차 광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전격 오픈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광안 전시장 외관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부산 광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잰걸음에 나섰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 ‘아이언모터스(대표 김민규)’가 운영하는 광안 전시장은 볼보자동차가 해운대에 이어 부산 지역에 오픈하는 두 번째 전시장이다. 수도권 외 국내 최대 수입차 격전지인 부산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광안점은 연면적 약 2,863㎡ (866평), 지상 4층 규모로 운영된다. 지상 1층은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 정비 시설, 2층은 차량 7대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 판금 시설, 3층은 사무실과 서비스 도장시설, 4층에는 옥외 주차장이 마련됐다.

볼보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VRE(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가 적용된 전시장 외부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야간에는 외관의 벽이 북유럽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컬러로 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부도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를 대거 적용했다. 밝은 갈색 계열의 원목 소재, 편안한 가구,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따뜻한 스웨덴의 거실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고객들이 차량 컬러와 천연 가죽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카 스튜디오(Car Studio)’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광안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산 첨단 판금장비와 도장 시설, 리셉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사고 수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숙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광안점은 서비스센터 오픈과 동시에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도입한다.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고객 1층 고객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 작업 현장을 볼 수 있도록 유리벽을 마련했다.

광안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부터 5월까지 볼보자동차 광안점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볼보의 본고장 스웨덴 프리미엄 여행권(2인 여행권)과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바워스 앤 윌킨스’ 최고급 스피커, 볼보 프리미엄 가죽 가방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광안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볼보 머그컵을 증정한다.

아이언모터스 김민규 대표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 위치한 광안 전시장이   부산의 새로운 명소가 되어 볼보자동차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산과 영남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 볼보만의 프리미엄 세일즈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정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광안 전시장을 오픈함에 따라 전국 17개의 전시장과 16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되며, 연말까지 총 22개의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