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한성자동차 Love Festival’을 진행한다.
우선, 2월 한 달간 전시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2월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Mercedes-AMG 일부 차종(GLA 45 4MATIC, GLE 63 4MATIC (16년식), GLE 63 S 4MATIC Coupé, S 63 4MATIC Coupé, CLS 63 4MATIC, CLS 63 S 4MATIC)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TROMM 스타일러(S3BF model)를 제공하며, CLS 250 d 4MATIC, CLS 350 d 4MATIC, CLS 400, E 200 Coupé, E 200 Cabriolet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Entry model)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2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매월 디지털매거진 ‘위드 한성 (with Han Sung)’을 발행,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모델에 대한 소식부터 음식, 음악, 여행 등 자동차 생활에 있어 폭 넓은 주제의 글을 게재하고 있다. 이번 달 발행 예정인 위드 한성 53호 ‘The Best’ 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라이프 스타일 관련 유용한 정보와 함께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장학사업 6기 발대식 현장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