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은 오는 12월 11일까지 2017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지원자의 나이,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과 모터사이클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를 확보해 육성함으로써,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문화 선도 및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채용 모집은 ▲물류팀 ▲고객지원팀 ▲MC영업팀 총 3개 분야이며, 근무 지역은 ▲한남 ▲강남 ▲용인 ▲일산 ▲대구 등이다.
접수는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며 기흥그룹 또는 사람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12월 28일 최종 합격 발표한다. 최종입사일은 내년 1월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흥그룹 홈페이지(www.khg.kr) 채용안내를 참고하거나 인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단순히 스펙이 아닌 회사의 비전과 가치에 공감하는 직원들과 함께 하고자 열린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작년에 이어 이번해에도 전체 인원의 15%를 선발함으로써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신규 채용을 통해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