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브랜드는 10월 한 달간 전년 대비 4.4% 증가한 51만 1천500대를 판매했다. 1월부터 10월까지의 누적 판매로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 성장한 총488만 6천400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폭스바겐 그룹 누적 판매(847만9천600대) 중 57.6%를 차지해 그룹 전체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판매 상승이 가장 두드러진 시장은 아태지역으로, 10월 한달 간 29만1천900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약 19.4%의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중국 시장만 10월 한달 간 전년 대비 19.1% 증가한 총 27만 8천 100대가 판매되며 아태지역의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 중국 시장의 1월10월까지 총 누적 판매대수는 241만 1천 2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한 수치이다.
위르겐 스탁만(Jürgen Stackmann) 폭스바겐 이사회 세일즈 담당 이사는, “폭스바겐 브랜드의 실적이 2015년 대비 안정화되었으며, 특히 10월 한달 간 티구안의 글로벌 판매량은 5만 3천대*로 전년 대비 무려 25% 증가해 신형 티구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