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성자동차의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향수 클래스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3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퍼퓸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과의 협업으로 한성자동차만의 독창적인 향을 개발했다. 미모사, 베르가못, 사프란, 시칠리안 레몬 등 30여가지의 천연 향료로 약 6개월의 개발기간 끝에 제작된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은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HANSUNG No. 2 퍼퓸은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인 드림그림의 장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학생들은 20여가지의 천연 향료를 직접 느껴보고 그들만의 상상력으로 총 3가지 패키지 디자인이 완성되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의 아로마 팔찌인 한성 무드 체인저도 선보인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팔찌는 HANSUNG No. 2에서 추출한 향을 담고 있으며, 카멜&레드, 터키블루&오렌지 두 가지 셋트로 출시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성자동차의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한성자동차가 준비한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과 무드 체인져가 고객들에게 또 다른 가치를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퍼퓸 및 아로마 팔찌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성자동차만의 향을 개발한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이 직접 내한해 향수 제작과정과 향에 대한 이야기 등의 내용으로 퍼퓸 세미나를 11월 중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