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쌍용차,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시행

쌍용차,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시행

20160902_2017_코란도_투리스모_정측면1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10월 17일(월)부터 29일(토)까지 총 13일간 동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쌍용자동차가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쌍용차는 ‘리멤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는 물론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순정악세서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지정 장착점 및 순정용품 쇼핑몰(http://mall.smotor.com)에서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스마트 오디오, 가죽키홀더, 콘솔트레이, 썬팅 필름 등 순정용품을 16%~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겨울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