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는 최근 대자연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색감과 특수 메탈 재질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Xperia XZ)’를 출시하고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한층 진보된 엑스페리아 XZ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소니코리아는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총 1만명에게 엑스페리아 로고가 인쇄된 야광팔찌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엑스페리아XZ #엑스페리아 등 해시태그와 함께 야광 팔찌를 착용한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만원)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상품 수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0월 18일~19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은 패션쇼와 콘서트를 결합한 페스티벌 형식의 신개념 행사로,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뮤지션들이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들은 ‘패션과 음악의 융합’이라는 주제 아래, 패션, 뷰티, IT 등 다양한 산업의 디자인과 음악 트렌드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소니의 진보된 카메라 및 오디오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제품이다. 디스플레이와 프레임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루프(Loop Surface)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5.2형 디스플레이와 메탈 바디에 완벽한 그립감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대자연을 모티브로 한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광택을 지닌 ALKALEIDO™ 라는 금속소재가 사용됐으며, 색상은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 총 세 가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첨단 기술과 디자인이 만난 소니 엑스페리아 XZ는 최근 디자인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자연스러움’과 ‘조화’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며 “이번 서울 패션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소니 엑스페리아의 진보된 디자인과 우수성을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