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orea Goldwing Riders, 이하 KGR)가 주최하는 ’2016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가 골드윙 라이더 300명 및 동반 가족을 포함해 총 4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축제는 KGR(중앙회장 임휘우)이 주최하고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KGR 가을축제는2009년 업계 최초 ‘원 메이커 원 모델(단일 모델 라이더 행사)’로 치러진 이후 매년 성장을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2016 KGR 가을 축제’는 축하공연과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동호회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골드윙 라이더들만의 돈독한 유대감 및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KGR 임휘우 중앙회장은 “한결같이 골드윙 라이더스 모임을 후원해준 혼다코리아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KGR은 플래그십 라이더 모임인만큼 라이더들의 즐거움만을 위한 모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의 성숙과 발전에 앞장서는 모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의 플래그십 모터사이클인 골드윙은 지난 197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41년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링 투어러 모델이다. 골드윙 고유의 파워풀한1,832cc 수평대향 6기통 엔진에 최고의 럭셔리 투어러 답게 전체 150L의 넉넉한 수납공간, 크루즈 컨트롤과 전동 후진장치, 전자 조절식 리어 서스펜션 등 최첨단 기능들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전/후 열선 시트 및 그립 등 동절기 편의장치는 물론 최첨단 Dual C-ABSCombined Anti-lock Brake System) 브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강력한 제동력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도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으며 최고의 프리미엄 투어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서정민 전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골드윙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함은 물론,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 모터사이클이 제공하는 ‘타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