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가 BMW(대표 김효준)와 손잡고 전국 BMW 전시장에서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BMW의 전국 42개 모든 전시장에서 BMW 세일즈 컨설턴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BMW 7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740LD을 36개월동안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용할 경우 매달 납부하는 대여료는 210만원대(선납금 30%기준)이다. 계약 종료 시에는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 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선착순 50명).
BMW 7시리즈는 고품격 대형 세단으로 독일 명차 BMW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이자 BMW 기술과 철학의 결정체로 불린다. 1977년 1세대 출시 이후 모델 변경 시마다 혁신적 기술을 도입해 첨단 자동차 기술을 선도해왔다. 지난해 10월 풀체인지를 거친 6세대 뉴 7시리즈는 모던 럭셔리를 표현한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터치 디스플레이와 제스처 콘트롤, 레이저라이트 등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드라이빙 럭셔리’를 제시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BMW와의 협업으로 빠르게 늘고 있는 수입차 장기렌터카의 수요에 맞춰 BMW 전시장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차량구매 방식인 신차장기렌터카를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BMW는 인기 차종인 7시리즈에 대한 판매 방식을 확대해 자사의 신차를 소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게 되며, 신차장기렌터카를 선택한 고객은 업계 1위 롯데렌터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이점을 갖는다. 롯데렌터카 BMW 7시리즈 특가 프로모션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업계 선도기업인 롯데렌터카와 BMW가 최근 신차를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급성장한 장기렌터카와 7시리즈에 대한 높은 고객의 관심을 반영해 함께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폭넓은 제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고품격 장기렌터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Trend) 확산과 함께 장기렌터카의 경제성과 편리성이 알려지며 신차장기렌터카 시장이 법인, 개인 사업자를 넘어 개인 소비자에게까지 확장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 LPG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LPG60’, 매년 새 차로 바꿔 타는 프리미엄 장기렌터카 ‘오토 체인지 프로그램’을 출시했으며, 국내 최저 가격의 ‘전기차 장기렌터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BMW를 비롯한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와도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신차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