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이 반영된 승용차용 초고성능 타이어(UHPT; Ultra High Performance Tire)와 SUV용 타이어 및 겨울용 타이어 등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독보적인 국내 1위 자리를 지켜나가고 글로벌 Top Tier 기술력을 갖춘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상품은 뛰어난 주행성능에 승차감을 더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2 AS(Ventus S2 AS)’와 도시형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Dynapro HL3)’, 겨울철 주행 성능을 강화한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이다.
‘벤투스 S2 AS’는 다이나믹한 고속주행성능과 뛰어난 승차감을 갖춘 초고성능 타이어다. 고급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은 고속 주행 시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래드의 변형을 최소화하고 코너링 시 최적의 접지형상을 유지해 탄탄한 핸들링 성능 제공과 조종안전성을 향상시켰다.
‘다이나프로 HL3’은 더욱 완벽해진 성능밸런스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다. 비대칭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완벽해진 주행성능 밸런스를 자랑한다. 타이어의 배수 기능을 담당하는 넓어진 4개의 메인 그루브와 숄더 그루브는 배수 성능을 향상시켜 빗길에서도 안전한 주행을 제공하며 작고 구조화된 고무(고밀도 컴파운드)와 균일한 접지 성능은 마일리지 성능을 향상시켰다.
‘윈터 아이셉트 이지2A’는 비대칭 패턴 디자인을 통해 겨울철 노면에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트레드에 쉽게 분산되는 실리카가 혼합된 고무(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빙판길과 눈길에서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최적화하고 접지면적을 넓혀 제동 및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신제품 3종 세트 출시를 통하여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벤투스 S2 AS’, ‘다이나프로 HL3, ‘윈터 아이셉트 이지2A’ 등 신상품 3종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바코드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승용차용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엔진오일 교환권과 커피 기프트콘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홈페이지 방문 또는 한국타이어 정보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