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미쉐린 트럭 타이어 전문가와 함께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미쉐린 트럭 타이어 전문가와 함께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미쉐린맨과 소비자_20160125

미쉐린코리아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트럭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 점검을 제공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 간 탄천휴게소 (논산천안고속도로 하행선 순천방향) 와 청도새마을휴게소(중앙고속도로 하행선 부산방향)에서 진행하는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미쉐린 타이어 전문가들이 트럭운전자들을 위해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전달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쉐린에서 직접 제작한 안전 삼각대와 머그컵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기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노면과 타이어 내/외부 온도가 모두 상승하므로 타이어 손상에 의한 파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용자의 세심한 주의와 예방조치가 필요하다. 특히 타이어 공기압이 권장 공기압보다 20% 높거나 낮을 경우 타이어의 수명이 약 20% 단축되고 연료 효율성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크게 떨어진다.

미쉐린 트럭타이어 이주행 영업이사는 “트럭은 운행거리가 길고 차량 총중량이 크기 때문에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의 유지와 타이어 이상마모 및 손상에 대한 주기적인 점검이 더욱 필요하다”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더 안전하게 운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