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드림그림 장학생을 위한, 2013 인텐시브 아트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 3일간 개최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의 임직원뿐만 아니라, 미술과 디자인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 멘토, 장학생 등이 다 함께 참여하는 의미 있는 만남의 장이 마련 되었다.
특히, 미술작가 찰스장, 홍삼, 김소연, 디자이너 박신우, 채진숙 등 미술과 디자인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지도하여 장학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한성자동차의 아우스푸룽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성자동차의 문화예술공헌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프로젝트의 대표적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번 ‘인텐시브 아트캠프’는 장학생들에게 미술캠프를 통한 창의력 향상 및 미술심화 교육의 기회를 주고자 마련 되었다.
이번 2013 인텐시브 아트캠프는 ▲LED 조명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드로잉과 회화 ▲스톱모션애니메이션 ▲포스터그래픽 디자인 등 4개의 핵심 프로그램은 구성되어, 상상력과 창의력을 시각화하는 창작활동의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에 만들어진 작품들은 오는 12월에 개최 될 ‘드림그림 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재능 있는 어린 영재들을 위한 이번 2013 인텐시브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업계에서 인정받는 전문가의 세심한 지도를 통해 보다 폭 넓은 창작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