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 IoT 플랫폼 전문 기업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과 독일계 글로벌 특수윤활유 전문회사인 크리버코리아가 기술 제휴한 브랜드 ‘몬스터블러드(Monster Blood)’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가 국내 5월31일 정식 출시됐다.
몬스터블러드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 주요 성분은 합성에스테르와 유기화 몰리브덴, 커스텀 첨가제이다.
커스텀 첨가제가 엔진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카본 찌꺼기를 제거하고 냉간 시에도 유막이 유지되도록 만들어 준다. 유기화몰리브덴dms 실린더 내 마찰을 줄여주며, 합성에스테르가 실린더 내 금속부품 표면에 보호 피막을 형성해 수분 접촉을 막고, 내부에 녹을 막아 엔진수명을 증가시키고 엔진 출력을 올려준다. 아울러 불완전 연소가 줄어들어 환경오염의 주범인 배기가스 발생을 줄여준다.
몬스터블러드의 또 다른 특징은 차량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몬스터게이지 OBD2 자동차스캐너 사용자는 헬스센터의 인바디처럼 카리포트 서비스를 통해 차량의 상태와 운전자의 운전스타일, 운전습관을 분석 받을 수 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엔진오일첨가제 비율을 조절한 커스텀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 제조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몬스터게이지 OBD단말기 제품이 없는 사람들은 전문가 개별 전화상담을 통해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 커스텀 제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의 오세훈 이사는 “몬스터블러드는 합성엔진오일 분야와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자동차 주행데이터에 기반한 합성유 제조와 커스텀으로 제조 가능한 엔진코팅제/엔진오일첨가제 제품은 자동차의 엔진 출력을 높여 주고, 연비를 향상시키며, 완전 연소를 유도하여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 환경오염을 줄이는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