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26일(목)부터 오는 31일(화)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1833-8963)를 통해‘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4번째를 맞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기아차가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기아차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느끼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한 고품격 스포츠 행사다.
기아자동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선정해 오는 6월 13일(월) 베어즈 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JBL 블루투스 스피커 ▲한국여자오픈 공식 골프공 및 볼마커 ▲골프 우산 및 모자 등 기념품과 ▲와이퍼 교체 ▲워셔액 보충 등의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라운딩 중에는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올파 이벤트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하고, ▲100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용품 상품권 ▲제주 해비치호텔 2박 3일 숙박권 ▲70만원 상당의 골프채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유명 스파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경기의 흥미와 박진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16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프선수 10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해 참가자들이 행사를 통해 골프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기아차는 ‘K9 고객 골프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대회VIP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IP 초청권 소지자는 본 대회 기간(6월 16~19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기간 4일중 1일에 한함)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곳에서 경기가 열리기 전에 라운딩을 한다는 건 고객들께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 고객들의 품격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이 달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스타 쉐프들의 최고급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미각 여행 ‘K9 고메 인비테이션(K9 Gourmet Invitation)’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