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160526 (사진2) 기아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이 개최 30주년을 맞아 더욱 높아진 품격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국내 골프 팬들을 찾아간다.

기아자동차(주)는 (사)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이하 한국여자오픈)’를 주최한다.

한국여자오픈은1987년 처음 개최되어 그 동안 한국여자골프를 대표하는 간판선수들을 다수 배출해 온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골프대회다.

기아차는 대회 30주년을 맞아 상금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최고 대회로서의 위상을 다지는 동시에, 골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함으로써 이번 대회가 모든 골프 인구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KLPGA 정회원 및 KGA 초청 아마추어 등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한국여자오픈은 총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기아차는 지난해 7억원이었던 총 상금규모를 10억원으로 올려 국내 여자 메이저 골프 대회 중 최고 수준의 상금을 확보했다.

우승 혜택도 대폭 강화해, 우승자에게는 2억5천만원의 상금 및 부상으로 카니발 하이리무진 차량이 수여되는 것은 물론 LPGA 기아 클래식에 자동으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짐으로써 국내 선수들의 LPGA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달성하는 선수에게 K9, K7을 증정하는 ‘홀인원 이벤트’ 및 ▲대회 최초로 3연속 버디를 기록한 선수에게 K5를 제공하는 ‘K5 챌린지’ ▲대회 최초로 이글을 기록한 선수에게 150만원 상당의 JBL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글상’ 등의 특별상을 제정해 선수들에게 다양한 부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대회 30주년에 걸맞게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 및 일반 골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기아차는 골프 팬들이 온라인을 통해 가상으로 정해진 10개 조 중에서 실제 경기가 진행되길 희망하는 조를 골라 투표하는 사전 조 편성 선정 이벤트 ‘드림매치’를 진행한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3개 조는 대회 1, 2라운드에서 실제 경기를 펼치게 되며, 기아차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최다 득표 조를 맞춘 100명을 추첨해 대회 초대권 4매씩을 증정한다.

드림매치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6일(목)부터 6월 5일(일)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18일과 19일에는 현장접수를 통해 ▲총 2회의 어프로치 샷을 시도해 홀인원에 성공하는 경우 경품을 증정하는 ‘갤러리 홀인원’ ▲6세~15세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참여해 장타 대결, 타겟 맞추기 등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는 ‘스내그 골프’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대회 입장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차 모닝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대회를 찾은 고객들의 편의도 대폭 강화했다.

기아차는 갤러리 플라자 등 고객들의 휴식 공간을 예년보다 확대하고, 다양한 종류의 푸드 트럭, 식음료 부스를 운영하는 등 관람객들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특히 대회 프리미엄 입장권인 ‘챔피언스 클럽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트 하우스를 전용 공간으로 꾸민 ‘챔피언스 클럽’에서 휴식 및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한국여자오픈 공식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입장권은 5월 26일(목)부터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한국여자오픈 3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 명성에 걸맞는 프리미엄 골프 컬렉션을 출시한다.

‘30주년 기념 골프 컬렉션’은 모자, 썬캡, 파우치, 골프 공/볼마커 세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루망 마제스티, 타이틀리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30주년 기념 컬렉션은 6월 부산모터쇼 및 한국여자오픈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국내 최고 대회인 이번 한국여자오픈을 통해 국내 골프 문화를 선도하고 기아차만의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1년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LPGA 기아 클래식 등 프로골프대회 개최 ▲KLPGA 투어 대회 K9 홀인원 후원▲고객 초청 골프 대회 및 레슨 개최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