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9일(월)부터 8월11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여성 마케터 그룹 ‘레드 아뜰리에’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드 아뜰리에’는 나날이 수요가 늘어나는 여성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아차가 작년 6월 업계최초로 기획한 여성 마케터 그룹이다.
‘레드 아뜰리에’ 1, 2기는 차량 시승 및 미션 수행, 모터쇼와 신차 발표회 참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큰 관심을 끌었으며 많은 여성 운전자들이 3기 모집을 손꼽아 기다렸다.
이번에 선발하는 ‘레드 아뜰리에’ 3기 역시 9월부터 4개월 동안 ▲각종 차량 시승 및 미션 수행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K-TALK 및 부산국제영화제 등 행사 참여 ▲기아차 드라이빙 센터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드라이빙 센터를 개설하고 ‘더 뉴 스포티지R’에 시트백 조절기능을 추가하는 등 1, 2기 ‘레드 아뜰리에’의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기아차의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기아차는 ‘레드 아뜰리에’ 3기의 의견 또한 적극 반영해 여성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드 아뜰리에’는 회가 거듭할수록 관심을 끌며 여성 운전자가 참여하고 싶은 대표적인 활동으로 꼽히고 있다”며 “여성 고객들의 실질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여성마케터의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월)부터 8월11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해 최종 12명을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