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르노삼성 차량을 보유한 고객 1,000 가족을 초청, 1박 2일 동안 캠핑 행사인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그 동안 신뢰도 높은 모델들을 통한 ‘보증합니다’, ‘추천합니다’ 등의 감성 캠페인과 차를 오래 보유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 등을 통해 SM, QM5 시리즈 차량의 가치를 알아준 고객을 위해 특별한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는 그 동안 르노삼성을 향해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을 준비하였다.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1,000 가족(최대 5,000명)이 약 20만 평 규모의 몽산포 캠핑장에서 8월 31일부터 9월 1일 까지 1박 2일 간 오붓한 휴가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될 전망이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의 여름철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캠핑장을 총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누어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하여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저녁시간에는 야외 콘서트를 준비 하여 참가한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주수연 부장은 “올 상반기 ‘재구매 프로그램’을 전개하면서 우리 제품을 10대 이상 구매한 고객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보내주셨던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지금까지 르노삼성을 응원해주신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써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ove & Thank You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7월 29일부터 8월11일 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