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

폭스바겐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

[폭스바겐] 부산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부산 연제구 거제대로에 ‘폭스바겐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부산 연제구 거제대로 부산 고등법원 인근에 위치한 폭스바겐 동래 전시장은 남천 전시장, 덕천 전시장, 해운대 전시장에 이어 부산 지역에 오픈하는 네 번째 전시장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부산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를 잊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전시장과 함께 차량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함께 오픈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총 1,113.71m2의 연면적의 폭스바겐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5층의 신축 건물로, 1, 2층 전시장에서는 총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는 총 4대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4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는 대고객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핵심사업 중 하나로, 서비스센터에 미리 예약 없이 차량을 입고하여 빠른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센터이다. 폭스바겐 고객이 주로 거주하고 있는 거주 밀집지역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소모품 교환과 같은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판금/도색 작업 및 보증수리 제외)

유카로오토모빌은 부산 및 경남지역과 제주 지역의 폭스바겐 판매 및 서비스를 맡아 활동을 해온 공식 딜러사로 현재 6개 전시장(남천, 덕천, 동래, 해운대, 제주, 창원)과 5개 서비스센터(남천, 동래, 사상, 제주, 창원)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카로오토모빌은 동래 전시장 및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에 방문하고 시승을 한 고객들에게는 비틀 머그컵 세트를,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순정 워셔액을 제공할 예정이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