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지리적 여건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 혜택을 받기 힘든 군 부대 고객들을 위해 ‘나라사랑 군(軍)가족차량 케어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9월 7일까지 전국 45여 개 육군 사단급 부대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군부대 고객들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육군 사단급 이상 부대 내 군수 차량과 군인 가족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해당 기간 내 서비스 점검이 진행중인 부대의 점검 부스를 방문하면 부동액, 배터리, 엔진, 미션, 타이어 공기압, 오일류, 벌브류, 와이퍼 블레이드 등 주기적으로 점검이 필요한 여러 기본항목들에 대해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희망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 외에 ▲실내 항균탈취 서비스 ▲스마트키 배터리 교환 ▲신차 시승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리적 어려움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군부대를 직접 찾아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군 관계자들이 국방에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