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파인드라이브, 수입차 전용 고화질 내비게이션 ‘BF500 G digital’ 출시

파인드라이브, 수입차 전용 고화질 내비게이션 ‘BF500 G digital’ 출시

파인디지털_파인드라이브_BF500 G digital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수입차 전용 디지털 셋탑박스 내비게이션 ‘BF500 G digital’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파인드라이브 BF500 G digital은 지난 2014년 6월 출시되어 수입차 오너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BF500 G’의 후속 모델이다. 선명한 내비게이션 화질 구현을 위해 영상 출력을 기존의 아날로그 RGB 방식에서 디지털로 변경하여 적용했다. 아날로그 특유의 색번짐이나 경계선 뭉개짐이 없어 모든 텍스트와 그래픽을 또렷한 화질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F500 G digital은 순정 내장재와 기능을 유지함과 동시에 파인드라이브의 최첨단 내비게이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장착 시 순정 고유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LCD, 핸들 리모컨, 조그 다이얼, 후방 카메라 등 수입차에 적용된 원기능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설치 및 분리가 자유로운 독립형 컨트롤 박스를 채용해 셋탑박스를 노출하지 않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며, 전원 버튼과 메모리 슬롯, 리모컨 등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제품은 국내 최고 성능인 초당 30프레임의 매끄러운 화면으로 길을 안내하는 ‘아틀란 3D 리얼타임’ 전자지도가 내장되어 있으며, 초성만으로 목적지 검색이 가능한 실시간 통합 검색 기능, 멀티 키워드 검색 기능, 검색 랭킹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서버 기반 대용량 교통 정보 분석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길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앱과 내비게이션을 연동해 음성으로 내비게이션 조작이 가능한 음성인식 무선 리모컨, 주차 위치를 전송받을 수 있는 주차 위치 알림 서비스, 스마트폰에서 검색한 목적지를 내비게이션 등록 지점으로 원격 등록 가능한 등록지점 전송 서비스 등 전문 내비게이션 브랜드만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파인드라이브 BF500 G digital의 가격은 599,000원이다.

파인드라이브 김병수 이사는 “BF500 G digital은 수입차 순정 내비게이션 고유의 디자인과 옵션을 유지하면서도 파인드라이브만의 최첨단 내비게이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순정 내비게이션의 성능에 대한 불만은 갖고 있지만 내부 인테리어의 변형을 꺼려해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에 소극적이었던 수입차 오너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