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0년 이상 된 BMW 차량의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마이 BMW 스토리(My BMW Sto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는 20년이 넘는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BMW의 모든 고객들과 지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0일까지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 사이트(www.drbmw.co.kr/mybmwstory)에 BMW와의 추억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응모 대상은 BMW 코리아 공식 딜러 판매 차량 중 1995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 소유 고객이다. 당첨자는 5월 18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1등(1명) 당첨 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차량 전시 및 동 기간 BMW 뉴 7시리즈 대차, BMW 드라이빙 센터 프라이빗 이벤트,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2박 숙박권 및 동 기간 BMW 렌터카가 제공된다.
아울러 2등 당첨 고객(5명)에게는 BMW 럭셔리 다이닝 2인 식사권(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시그니처 메뉴 및 BMW 뉴 7시리즈 리무진 서비스 제공),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 및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 그랜드 하얏트 인천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3등 당첨 고객(50명)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 및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이 주어진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고객들의 지난 스토리는 한국 수입차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라며, “올드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BMW에 애정을 갖고 차량 관리를 꾸준히 해온 고객들과 올드카 애호가들에게도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사이트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