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주)가 20대 대표 커뮤니티인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다.
현대차는 영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비롯 ▲홍보, 마케팅, R&D 등과 관련된 다양한 기업 소식 ▲ 현대자동차 및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젊은층과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개편된 영현대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홈페이지에 해시태그 검색 영역을 두어 입력한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를 바로 찾을 있도록 검색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모바일 기기에서도 영현대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해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영현대 홈페이지는 ▲ 영현대 매거진 ▲ 현대자동차 ▲ 프로그램 등 총 3개의 메뉴로 구성됐다.
영현대 매거진 메뉴에서는 20대가 관심 있어 하고 흥미로워하는 주제인 자동차, 캠퍼스, 라이프, 커리어와 관련된 콘텐츠를 카드 뉴스, 클립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메뉴에서는 기업의 채용 소식과 여러 직무들에 대한 소개 콘텐츠, 현대자동차와 그룹에서 진행된 신차발표, 마케팅, 사회공헌, R&D 등 관련 각종 행사 기사와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현대자동차와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및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영현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고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한 개강 선물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영현대 개편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 학기를 맞이하는 친구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그 친구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대학생들의 필수품인 다이어리, 텀블러, 파일, 펜 등이 담긴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현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20대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20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젊은층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영현대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