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쌍용차, 밀레 텐트 구매 고객에 ‘코란도 투리스모’ 증정

쌍용차, 밀레 텐트 구매 고객에 ‘코란도 투리스모’ 증정

코란도 투리스모_밀레 진실캠프1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하고 경품으로 차량을 증정하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밀레와 협력해 20~21일(토~일)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의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50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서 참가 가족들은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시하고 시승행사를 실시해 레저에 관심 있는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오는 28일(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Recreation Basecamp’ 「코란도 투리스모」(1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8월 20일(화)경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특히, 계절 특성을 살린 오프로드 및 스노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는 한편 지난 6월에는 「코란도 C」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을 개최, 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김치요리 경연대회를 펼치는 등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레저와 자연, 자동차가 어우러진 아웃도어 문화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