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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월 내수, 수출 포함 총 1만574대 판매 – 8% 이상 증가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지난 2월 내수 6,982대, 수출 3,592대를 포함 총 10,574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설 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축소에도 불구하고 티볼리의 지속적인 판매확대와 SUV 전 라인업의 상품성 개선 모델 출시 등 공격적인 판촉 전략에 힘입어 내수 및 수출실적이 모두 증가하면서 전년 동월 대비 8% 이상 증가한 실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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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 판매는 지난 1월 코란도 스포츠를 시작으로 렉스턴 W, 코란도 C의 상품성 개선 모델 뿐만 아니라 전 트림에 4WD를 기본 장착해 상품성을 한층 높인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 출시 등 적극적인 시장 대응을 통해 전년 동월 대비 6.3%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현재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탄생 1주년을 기념해 RV 전 차종에 대해 무상 보증 기간을 5년/10만 km로 확대하는 등 제품력에 기반한 공격적인 판촉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볼리_Two-tone_Dandy_Blue&White수출 역시 유럽지역 수출이 전년 동월 대비 40% 이상 증가하는 등 티볼리 물량 증가효과로 전년 동월 대비 13.9%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번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티볼리 에어를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국내는 오는 3월 8일 출시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소비위축과 조업일수 감소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상품성개선 모델 출시 등 적극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전년대비 증가한 실적을 달성했다”며 “새롭게 출시하는 티볼리 에어를 통해 글로벌 SUV 시장에 적극 대응해 나감으로써 판매물량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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