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시트로엥(CITROËN)·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캐피탈㈜(대표이사 고바야시 마사모토)을 전략적 제휴 금융사로 선정,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2015년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인 성장세를 기록하였으며, 특히 푸조 브랜드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소형SUV 푸조 2008을 중심으로 연 7,000대의 사상 최고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한불모터스㈜는 롯데캐피탈㈜과 전략적 제휴를 맺음으로써 다양한 금융서비스 개발을 통해 지난해의 성장세를 올해에도 계속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번 한불모터스㈜와 롯데캐피탈㈜의 전략적 금융 제휴는 지난 16일 서울 역삼동 소재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동근태 한불모터스㈜ 상무, 최규상 롯데캐피탈㈜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향후 양사는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구매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차별화된 그룹 계열사와의 연계 마케팅을 개발해 고객들이 보다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푸조와 시트로엥, DS의 다양한 모델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와 롯데캐피탈㈜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2008, 3008, 508 모델 대상 60개월 무이자 금융 상품을 출시한다. 무이자 금융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