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리아(주)(대표 장재준)는 캐딜락에 대한 고객 성원에 응답하고자 준비한 ‘설 연휴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
1월 20일부터 일주일간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와 CTS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 이번 시승행사에는 총 2,000명 이상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캐딜락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2016년 첫 명절에 캐딜락의 럭셔리 스포츠 세단 CTS와 함께할 주인공으로는 “미국 대통령이 타는 캐딜락 차량으로 가족을 모시고 싶다”라고 소망을 적어 응모한 최준호(만 26세, 서울)씨가 선정됐다.
최준호씨는 “오래전부터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캐딜락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2016년 새해부터 캐딜락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작년 추석 시승 이벤트에 이은 2016년 첫 시승 이벤트에 2,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했다”며, “시승 이벤트 외에도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