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18일(금)부터 2016년 1월 말까지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고객층이 밀집하는 핫스팟을 선정, 총 6 곳의 서울 주요 도심과 스키장 및 모바일 트레일러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매력적인 컴팩트 차량 전시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핫스팟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자유롭게 경험해 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장소에서 한층 가깝게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및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2016년 1월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 A-Class 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The new generation A-Class를 이벤트를 통해 보다 넓고 다양한 고객들에게 미리 선보인다.
핫스팟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시즌 특성에 맞추어 특별히 디자인한 특별한 전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new generation A-Class, GLA 등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시태그 이벤트 등 SNS와 연계한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12월 중순부터 젊은 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홍대, 갤러리아 백화점 및 겨울 휴가철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강원도 용평리조트, 트렌디한 자동차문화 공간 워시홀릭 등 총 6곳의 핫스팟과 강남/강북 주요 지역을 운행하는 모바일 트레일러에 전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차량의 현장 인증샷을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는 12월 18일(금)-2016년 1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각 지역별 이벤트 기간은 명동 12월 18일(금)-12월 25일(금), 갤러리아 백화점 12월 22(화)-12월 27(일), 반얀트리클럽&스파12월 24일(목)-2016년 1월 17일(일), 홍대 12월 30(수)-2016년 1월 3일(일), 용평리조트 12월 31일(목)-2016년 1월 17일(일) 이다. 모바일 트레일러는 2016년 1월부터 한달 간 운영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명동 핫스팟 이벤트에서는 12월 18일(금)-12월 25일(금)까지 명동역 CGV 앞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객에게 털모자와 넥워머등의 방한 용품을 제공하며, 홍대 예술의 거리 상상마당 앞에서12월 30일(수) -2016년 1월 3일(일)까지 운영 예정인 홍대 핫스팟 이벤트에서는 12월 31일(목) 밤 유명 DJ 라나의 디제잉과 함께 New Year 카운트 다운과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24일(목)-2016년 1월 17일(일) 진행될 반얀트리 클럽&스파 핫스팟 이벤트는 반얀트리 내 위치한 O’ICES 아이스링크장에서 아이스링크 브랜딩 및 차량 전시와 함께 손난로를 제공할 예정이며, 아이스링크 이용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용평리조트 핫스팟 이벤트에서는 12월 31일(목)-2016년 1월 17일(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팝업 라운지를 마련, 음료와 겨울 간식을 제공하는 등 차량 전시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명동과 홍대에서는 특별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으로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2016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고 12월 24일 명동, 12월 31일 홍대 핫스팟 현장에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노트북, 스마트워치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선물이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핫스팟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 및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홈페이지(www.mbk-compactcar.co.kr/#page5)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이벤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핫스팟 이벤트와 같이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컴팩트카 세그먼트 라인업 강화 및 페이스북 이벤트, 시승 행사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