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실적 고공 행진 닛산,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실적 고공 행진 닛산,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보도자료] 닛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1)_알티마(ALTIMA)

2015년 12월 3일 – 국내 진출 이래 최고 실적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이 올해 마지막 한 달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닛산은 올 11월까지 매달, 지난 해 같은 달 판매량을 넘어서는 역대 최고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로써 올 초 제시한 판매 목표 5,500대를 무난히 초과 달성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먼저, 브랜드 성장을 이끌고 있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알티마는 수입 중형차 중 최초로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닛산의 베스트셀러다. 2,000cc 이상 가솔린 수입 세단 최고의 연비(복합 13.3km/l)를 바탕으로 월평균 200대씩 판매 되며 수입 패밀리 세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로 6(Euro 6) 기준을 충족시킨 캐시카이(Qashqai) 구매 고객이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누릴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사양에 따라 최대 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 스포티 CUV 쥬크(JUKE) 구매 고객 대상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마련됐다.

닛산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 대기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있다. 지난 10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된 맥시마는 올해 도입 물량이 모두 판매된 상태다. 닛산은 대기 기간에 따라 매달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누적, 차량 등록 시점에 고객에게 일괄 지급하기로 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2015년 한 해 동안, 닛산을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서,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들이 가장 믿고 선택하고 싶은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는 ‘2015년 닛산 최고 모델’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12월 15일(화)까지 참여자 중 모델 별 투표자 한 명씩을 선정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파 이용권(1인 2매), 신라호텔 식사권(1인 2매), 몰튼브라운 바디세트, 클린타 디퓨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0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김지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