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참가고객 모집

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참가고객 모집

[참고사진] 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 참가고객 모집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The Beetle Club Limited Edition)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0일 금요일 저녁, 서울 성동구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더 비틀 클럽. 블랙 프라이데이(The Beetle Club. Black Friday)>라는 특별한 고객 행사를 진행하고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21세기 아이콘으로 재 창조된 더 비틀에 차별화된 외관 컬러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구성을 더한 120대 한정판 모델,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쳐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의 외관 컬러 중 하나인 딥 블랙(Deep Black)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공간 구성에 차량 전시, 파티, 이색 옥션, 라이브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진다.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자동차 역사의 아이콘 오리지널 비틀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색상의 드레스 코드로 멋을 낸 참가 고객들은 시원한 7월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마시며 버벌진트, 치타, 디제이 소다 등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파티에 전시되어 있는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참가고객 본인이 결정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옥션이 진행된다. 0000부터 9999 사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숫자를 마음대로 적으면, 현장에서 번호를 룰렛으로 추첨해 그 숫자에 가장 근접한 금액을 적은 고객이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을 1년동안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마이너스 옥션도 진행되며, SNS와 연계한 베스트 드레서 선발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공간이 마련된다.

본 행사는 만 19세 이상, 남다른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참가가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웹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는 오는 7월 4일 토요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신청자에 한해서만 옥션 참여 가능).

한편, 지난 5월 29일 국내 공식 출시된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남다른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외관과 실내를 더욱 다이내믹하고 특별한 감성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특히,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스타일리시한 외관 컬러와 인테리어 옵션을 한정판으로 제공해 ‘나만의 차’를 소유하길 원하는 트랜드 세터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개척하고 알려온 비틀의 가장 역동적이면서도 독창적인 감성을 지닌 스페셜 모델”이라며, “이번 파티를 통해 이 특별한 비틀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감성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