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인 J.D. 파워(J.D. Power and Associates)의 ‘2015 미국 초기 품질지수 조사(2015 U.S. Initial Quality Study, IQS)’ 순위 상승 1위를 기념, 7월 한 달간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 인피니티는 경쟁자인 독일 프리미엄 3사를 누르고 Top 5에 올랐다. 특히, 중형 프리미엄 SUV(Midsize Premium SUV), 대형 프리미엄 SUV(Large Premium SUV) 세그먼트 1위에 각각 QX70, QX80 이름을 올리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고객감사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Q70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목해 볼 만 하다. 7월 한 달간 Q70 3.7 스타일(5,750만원)을 구매하면 추가 금액 부담 없이 상위 트림인 Q70 3.7 프리미엄(6,155만원) 모델로 대체해준다. 이 경우 4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24일(금)까지 총 4주간 ‘인피니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인피니티 고객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오일 및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차량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JD파워 품질 조사 결과가 입증하듯 인피니티는 제품 우수성, 고객 만족도, 사후 관리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늘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한다”며, “이번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제품 철학과 우수한 품질,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