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전통 스포츠카 애스턴마틴을 국내에 수입, 시판하고 있는 크레송 오토모티브(대표 : 신봉기)가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끼를 발휘하고 있는 배우 이동건(만 34세)을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나선 배우 이동건은 영화 B형 남자친구 등 다수와 드라마 낭랑 18세, 파리의 연인,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또한, 공식 앨범 등을 내 놓은 가수로서도 활약하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 등에서 한류스타로 자리잡고 있다.
크레송 오토모티브는 배우 이동건을 통해 영국 전통의 애스턴마틴을 알릴 수 있는 홍보대사는 물론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을 통해 기존과 다른 스타일의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배우 이동건이 애스턴마틴 차종을 시승해 보고, 모델의 특징과 시승 소감 등을 전달하게 된다. 이를 통해 배우 이동건은 크레송 오토모티브에서 시판되는 애스턴마틴 모델의 이미지 리더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크레송 오토모티브는 애스턴마틴 신차발표와 고객 행사 등에 홍보대사를 맞게 된 배우 이동건을 초청해 자신이 느낀 애스턴마틴 모델들에 대해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재 크레송 오토모티브가 시판하고 있는 애스턴마틴 모델 라인업은 엔트리급 모델인 V8 밴티지 GT와 S를 포함해 12개 차종, V12 밴티지 4개 차종, DB9 쿠페와 볼란테를 포함해 4개 차종, 뱅퀴시 쿠페와 볼란테를 포함해 4개 차종, 라피드 S 4도어 럭셔리 1개 차종 등 총 23개 차종이다. 특히, 지난 6월 1일부터 가격을 인하에 좀더 많은 유저들이 구입할 수 있는 조건을 구축했다.
크레송 오토모티브 신봉기 대표는 “애스턴마틴을 국내 시판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이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방법이었다”며, “이번 배우 이동건의 홍보대사 임명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애스턴마틴 모델들을 유저들에게 인지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송 오토모티브는 오는 7월 초 파브디자인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맥라렌 컨버젼 모델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에 있다. 이 모델은 지난 제네바 모터쇼에서 관계자들과 마니아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