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 www.hondakorea.co.kr)가 자사의 럭셔리 스쿠터 ‘PCX’와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인 ‘슈퍼커브’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PCX의 2010년 6월 발매 이후 누적판매 16,000대 돌파와 새로운 2016년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구매 고객에게 <세나(SENA) 블루투스 3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16년형 PCX는 동급 모델 대비 우수한 연비와 동력 성능을 자랑하며, LED헤드라이트와 아이들링 스탑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 맷 실버, 맷 블랙 등 한층 고급스러운 3가지 구성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 자사의 대표 비즈니스 모터사이클 슈퍼커브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커브 구입 고객이 제품의 경제성, 내구성, 실용성 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것에 착안하여, 슈퍼커브 고객이 지인에게 슈퍼커브를 소개하여 판매되는 경우 소개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소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휴 카드로 슈퍼커브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색상은 강렬한 레드, 산뜻한 이미지의 베이지와 블루 3가지 색상이다.
더불어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모든 슈퍼커브를 대상으로 혼다 전용 MCS 점검을 포함한 무료 정기 점검과 엔진 오일 1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혼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6월 26일까지 슈퍼커브 동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이벤트 참여하는 고객 1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 외에도, 혼다코리아는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라는 밝은 인사를 통해 친절하고 활기찬 CS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CS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