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kr 한국 대표이사 황연호)는 대단히 성공적인i.MX 6 시리즈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제품군의 높은 성능 및 가치에 새로운 매력적인 옵션을 제공할 세 가지 제품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 추가로 i.MX 6 시리즈는 이제 가전, 산업, 자동차 시장에서 더욱 높은 수준의 보안, 성능, 전원 관리, 시스템 BOM(자재 비용) 최적화를 제공하게 되었다.
신제품 i.MX 6듀얼플러스(DualPlus) 및 i.MX 6쿼드플러스(QuadPlus) 디바이스는 획기적인 그래픽 및 메모리 성능 향상을 제공하며, 신제품 i.MX 6울트라라이트(UltraLite)는 전력 효율, 작은 규격과보안이 핵심적인, 비용 및공간이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는 솔루션이다. i.MX 6듀얼플러스(DualPlus) 및 i.MX 6쿼드플러스(QuadPlus) 디바이스는 광범위한 i.MX 6 프로세서와 소프트웨어 및 핀 호환된다. 또한, 세개의 신제품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임베디드 컴퓨팅을 위해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연결 옵션이 통합되어 있다.
프리스케일 MCU 그룹의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및 첨단 기술 도입 부문 부사장, 론 마티노(Ron Martino)는 “프리스케일 i.MX 6 시리즈는 멀티미디어 및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폭넓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싱 플랫폼이며, 이번에 신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성능, 전력 효율 및 시스템 수준의 비용 절감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면서, “이번 신제품 i.MX 6 프로세서는 더 지능적이고 안전한 자동차 및 ‘미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혁신적인 제품의 개발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