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화이트데이 렌터카로 남성은 ‘아우디’, 여성은 ‘K5’ 선호

화이트데이 렌터카로 남성은 ‘아우디’, 여성은 ‘K5’ 선호

kt금호렌터카 화이트데이_판넬

연인들을 설레게 하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데이트 코스나 선물 준비로 분주한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공개됐다. 국내 유일 종합렌탈회사인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화이트데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남녀를 대상으로 한 ‘Rental in White Day’ 설문조사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kt금호렌터카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남녀 765명(남성 357명, 여성 408명)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에 이용하고 싶은 렌터카’를 페이스북을 통해 설문 조사한 결과, 남성은 아우디(35표), 여성은 K5(35표)를 선택하며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남성은 산타페(30표)와 K5(27표)를, 여성은 QM3(34표), 산타페(26표)를 꼽았다.

선호 차종을 묻는 질문에서도 남성의 26%인 94명이 수입차량을 선택한 반면, 여성의 26%인 108명이 SUV 차량을 선호한다고 응답했다. 이를 통해 데이트 차량 선택 시 남성은 개성을, 여성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데이트 차량 선택 시 남녀 모두 디자인(232명)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렌터카 대여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남녀 응답자 모두 ‘색다른 차량으로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남성 48%, 여성 54%)’를 각각 1위로 꼽았고 이어 ‘렌터카를 이용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남성 29%, 여성 25%)’를 그 다음으로 꼽았다. 이외에도 남녀 응답자 통틀어 화이트데이 데이트 코스로는 ‘근교 드라이브 및 주변 맛집’, 선물은 ‘패션소품(시계, 가방, 목걸이 등), 데이트 비용은 ‘10만원~20만원’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kt렌탈 IMC팀 최근영 팀장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화이트데이 데이트에 렌터카를 활용해 좋아하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그 어느 때보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kt금호렌터카는 고객들의 이용 패턴에 따라 맞춤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인들이 렌터카로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코스로는 서울 근교의 ‘양평 두물머리~청평댐’ 코스와 장거리 여행지인 ‘서해안고속도로~제부도’가 있다. 만일 주중 퇴근 후에 연인과 짧은 저녁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최소 30분부터 10분 단위로 빌려 쓸 수 있는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로 ‘서울 북악 스카이웨이’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한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