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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 2015 시즌 위한 F1 W06 Hybrid 공개

사진-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 2015 시즌 위한 F1 W06 Hybrid 공개-3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은 지난 2월 1일(현지 시간) 스페인 헤레즈 서킷(Circuito de Jerez)에서 F1 W06 Hybrid를 선보였다.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과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는 F1 월드 챔피언십(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에서 경쟁하게 될 7번째 실버 애로우(Silver Arrow)인 F1 W06 Hybrid를 직접 공개했다.

2014년에 시작된 F1 하이브리드 시대의 하이브리드 파워가 진화함에 따라 안전성, 신뢰성, 효율성 및 퍼포먼스에 대한 요구 사항 또한 증가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F1 W06 Hybrid는 기존 F1 W05 Hybrid에 비해 기계적(mechanic), 구조적(structural), 공기역학적(aerodynamic), 그리고 중량 감소(weight saving) 분야에서 향상되었다.

2014 시즌부터 적용되는 혁신적인 규정 변경 발표 이후, 페트로나스(PETRONAS)와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은 3년 이상 긴밀하게 협력하며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대에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맞춤화된 연료들과 윤활유들을 개발했다.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이 2014 시즌에 거둔 성공은 이런 노력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사진-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 2015 시즌 위한 F1 W06 Hybrid 공개-1

드라이버 별, 시즌 별 파워 유닛(Power Unit)이 시즌 2014에 5개에서 시즌 2015에는 4개로 제한됨에 따라 페트로나스 프리맥스(PETRONAS Primax) 연료와 페트로나스 신티움(PETRONAS Syntium) 윤활유에 대한 기대 사항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이런 도전에 대한 해결책인 페트로나스 플루이드 테크놀로지 솔루션(PETRONAS Fluid Technology Solutions)은 인텔리전트 접근을 통한 맞춤화 제품들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퍼포먼스를 최대화한다.

또한, 하이브리드의 시대의 1.6 리터 ICE(Internal Combustion Engine, 내연 기관 엔진)는 더욱 높아진 리터 당 파워로 기존 2.4 리터 엔진보다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편,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은 2014 시즌에 시작된 F1 하이브리드 시대의 첫 우승을 차지했다.

2014 시즌 16번의 우승과 함께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은 컨스트럭터 순위 1위(701점)를 기록하며 2위와 296포인트의 큰 격차로 컨스트럭터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차지했다. 드라이버 득점 순위는 루이스 해밀턴이 1위(384점), 니코 로즈버그가 2위(317점)로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이 1, 2위를 기록하였다.

특히,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은 2014 시즌 16번의 우승, 18번의 폴 포지션, 12번의 가장 빠른 랩 기록, 31번의 포디엄 피니쉬를 기록했다. 또, 한 시즌에서 11번이나 1-2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1988년 맥라렌이 세운 기록을 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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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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