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 3008 Lux Pack’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조 3008 Lux Pack’은 악티브(Active)와 알뤼르(Allure)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3008 Lux Pack 악티브 모델에는 제논 라이트와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Directional Correction Sight)는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라이트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 기능이다. 함께 출시되는 3008 Lux Pack 알뤼르 모델에는 제논 라이트, 디렉셔널 커렉션 사이트와 더불어 18인치 휠이 장착되며, 기존보다 커진 휠이 노면의 접지력을 상승시켜 더욱 부드러운 코너링을 구현한다. ‘푸조 3008 Lux Pack’의 출시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80만원, 100만원 오른 3,990만원(Active), 4,390만원(Allure)이다(VAT 포함).
또한 한불모터스㈜는 ’3008 Lux Pack’ 출시 기념으로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구매 고객들은 금융 프로모션과 주유권 증정 프로모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금융 프로모션은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주유권 증정 프로모션은 차량 운용 비용을 줄여줄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이는 푸조 3008 악티브 모델(연비 18.1km/ℓ)의 경우 연간 평균 주행거리 15,000km (에너지관리공단 참고)를 기준으로 3년치 주유비에 해당된다. 프로모션은 전국 20개의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푸조 3008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뛰어난 공간활용도, 안정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높은 연비효율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푸조의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특히 1.6 e-HDi 엔진이 장착된 푸조 3008 악티브 모델은 오프로드에 강한 그립컨트롤(Grip Control) 기능이 탑재되어 평지(Standard), 스노우(Snow), 진흙(Mud), 샌드(Sand), ESP 오프(ESP Off) 총 5가지 주행 모드를 도로 조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푸조 3008의 인기에 힘입어 푸조 3008 모델에 프리미엄한 가치를 더한 푸조 3008 Lux Pack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