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 및 가족 1,200명을 2월 7일(토) 저녁 7시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에 초대한다.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 참석을 희망하는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은 2015년 1/2월호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의 메르세데스카드 섹션 내 회원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하여 1월 20일(화) 오후 6시까지 메르세데스카드 고객센터(팩스: 02-6296-3352, 이메일: customer@mercedescard.co.kr)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60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초청장이 제공되며 추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신년 콘서트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의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만을 위해 매년 최정상급의 공연을 선별하여 마련하는 이벤트이다. 세계적인 테너 호세 카레라스, 런던 필 하모니 오케스트라, 빈 소년 합창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리지널 투어 팀 공연,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투어 팀 공연 등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2015 메르세데스-벤츠 신년콘서트‘는 보다 다양해진 고객층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을 위해 기획된 공연 프로그램이다.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신년 콘서트에서는 가수 윤종신의 진행과 함께 김연우, 성시경, 자우림, 존박 등 참여 아티스트들의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음악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벤트에 참석한 메르세데스카드 고객들의 신년 바람을 나눌 수 있는 시간도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쉽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쉽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