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은 작년 4월에 출시된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CR-2000G가 최근 2개월 연속 온라인 인기 순위를 비롯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CR-2000G는 작년 4월에 출시된 파인뷰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전/후방 모두 풀HD를 지원하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ADAS 기능을 추가, 차선이탈경고기능을 통한 소비자의 안전운전을 돕는 제품이다. 소니 CMOS 센서를 적용해 조도가 부족한 야간 환경에서도 최상의 화질로 촬영하며, 특히 심층 촬영을 위한 줌(Zoom) 기능을 비롯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게 촬영 가능한 WDR(Wide Dynamic Range) 기능, 왜곡 없는 영상 촬영을 위한 디와핑(De-warping) 기능 등 파인뷰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파인뷰 CR-2000G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블랙박스 중 최고가인 49만 9천원(32GB 기준)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2개월 동안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와 다나와에서 전체 블랙박스 인기 제품 1위, 2채널 풀HD(전방)-풀HD(후방) 부문 판매 1위[1]로 선정되었다.
파인뷰는 CR-2000G가 출시된 지 8개월이 지났음에도 소비자들로부터 역주행하는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으로 다른 브랜드에서는 따라 잡을 수 없는 선명한 화질과 다양한 부가 기능을 꼽았다. 파인뷰 관계자는 “CR-2000G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최근 겨울철 빈번한 교통사고 발생으로 차량 내 블랙박스 설치의 중요성이 대두대면서 프리미엄 성능이 적용된 블랙박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며, “CR-2000G는 야간 운전에도 선명한 화질로 영상을 녹화할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고려한 차선이탈경고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적용되어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평이 좋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파인뷰 CR-2000G는 높은 인기로 현재 물량이 부족한 상황. 이에 따라 1월 14일까지 희망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를 통해 CR-2000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시전원케이블, 편광필터, 프리미엄 셀카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파인뷰 관계자는 “CR-2000G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인뷰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파인뷰는 향후에도 CR-2000G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며, 소비자 만족도 강화 차원에서 점검 및 무상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업그레이드 지정점의 수도 더욱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홈페이지(www.finev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