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공식 수입 판매사 FMK가 지난 12월 9일, 페라리 캘리포니아 T 사전 예약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파티를 개최했다. 캘리포니아 T는 페라리가 탄생시킨 또 하나의 역작으로 단일 모델로는 국내 최대 주문량을 연일 갱신하고 있다.
지난 7월 국내에 본격 출시한 페라리 캘리포니아T는 격조 높은 우아함과 역동성, 다재다능함과 명품의 품격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모델이다. 페라리의 새로운 심장 V8 터보엔진을 장착한 캘리포니아 T는 스포츠카 유전자(DNA)를 완벽하게 보존하면서도 전동 접이식 하드톱(RHT)과 2+ 시트 배치를 통하여 탁월한 실용성을 제공한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켜주는 스포츠카일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일상 영역에서의 호화로움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그랜드 투어러인 것이다.
페라리는 일반 양산형 자동차와는 달리, 철저한 한정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제작 기간이 6개월 이상 소요되는 명품이다. 페라리의 캘리포니아 T주문 대기 고객들이 기다림의 설렘과 즐거움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행사는 페라리와 같이 한정 생산방식으로 희소성을 유지하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유럽적이고 귀족적인 와이너리인 ‘피터 마이클 와이너리’와 함께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고바야시 쉐프가 특별히 준비한 다채로운 일식 메뉴는 피터 마이클의 와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페라리 오너들의 미각을 더욱 즐겁게 했고 피터 마이클 와이너리의 CEO ‘폴 마이클’이 환영인사와 함께 직접 그 날의 와인을 차례대로 설명하는 특별한 만찬이 진행됐다.
FMK는 이번 행사를 통해 페라리 캘리포니아 T를 설렘으로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피터 마이클 와이너리와의 환상적인 만찬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