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사의 ‘월드 베스트셀링 패밀리밴’ 모델인 오딧세이가 美 IIHS 충돌테스트에서 2년 연속 최우수 안전성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혼다코리아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 3.9%의 저금리 할부 구매(선수금 50%) 또는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혼다의 대형 SUV 파일럿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2015년형 어코드 2.4를 구매할 시에는 5년 10만km에 대한 서비스 무상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의 대표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가 미국의 공신력 있는 안전평가기관이 실시한 충돌테스트에서 2년 연속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을 자축하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오딧세이는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에서 시행하고 있는 스몰 오버랩 충돌테스트(Small Overlap Front Test) 결과(www.iihs.org)에서 미니밴 부문의 총 5개 차량 중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 Plus, TSP+)를 획득했다.
스몰 오버랩 충돌테스트는 실제 사고와 가장 유사한 사고 상황을 가정하여 실시하는 충돌 테스트다. 약 64km/h(40마일)의 속도로 차량 좌측(운전석 측 25% 면적) 부분을 정면 충돌시켜 차량 충격에 대한 승객의 보호치를 측정하며, IIHS에서 2012년 이후 새롭게 도입한 보다 강화된 충돌 테스트 항목이다.
12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