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지난 11월 1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마인드 리딩 타이어’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마인드 리딩 타이어를 직접 주행하며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체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의 실체를 경험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참가자들의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이 전달된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tndl.hankooktire.com)와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 (Who Creates The Driving?)’를 주제로 미래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아이디어를 실험하는 가상의 실험실 캠페인으로 기획되었으며 미래 드라이빙의 혁신에 대한 한국타이어의 리더십과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