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기아차, 美 컨슈머리포트 신뢰성 평가조사 ‘톱 10’ 달성 기념 주요 차종 가격 할인

기아차, 美 컨슈머리포트 신뢰성 평가조사 ‘톱 10’ 달성 기념 주요 차종 가격 할인

기아자동차㈜는 연말을 앞두고 주요 차종을 최대 180만 원까지 할인해 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18일(화)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아차가 美 컨슈머리포트社사에서 발표한 ‘2014 자동차 브랜드 연례 신뢰성 평가조사’에서 10위에 진입한 것을 기념하며 보다 다양한 혜택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기아차는 11월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종별로 20만 원에서 최대 50만 원까지 차량 가격을 할인해 준다. 구체적으로는 모닝 20만 원, K3 50만 원, K5 30만 원, K7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단, K5·K7 택시 및 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또한 최초 등록일을 기준으로 차령이 5년을 넘은 노후차 보유 고객이 K3, K5, K7 등 K시리즈 3개 차종을 구입할 경우에는 5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11월 기아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기본 조건을 포함한 모든 할인혜택을 적용받게 되면, 80만 원에서 최대 18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12월에 판촉조건이 확대되는 것을 기다릴 필요 없이 최상의 조건으로 기아차를 한 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와 별도로 기아차는 11월 한 달 동안 하루 커피 한 잔, 점심 한 끼 내외의 비용인 월 15만 원 ~ 40만 원의 저렴한 할부금으로 모닝, K3, K5, K7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을 구입할 수 있는 ‘기특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 고객들이 부담 없이 기아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판촉조건 확대를 기대하며 연말인 12월까지 구매를 미루는 많은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해 기아차가 11월 판촉조건을 대폭 강화했다”면서 “향후 혜택이 줄어들 가능성도 있는 만큼 고객들께서 이번 달 내에 구매를 서두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근 영업점 및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미국시장에서 판매되는 2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난 10월 발표된 ‘2014 자동차 브랜드 연례 신뢰성 평가조사’에서 전년보다 6계단 상승한 10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