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브랜드의 첫 사륜구동인 Q4 모델의 홍보대사 배상문(28ž캘러웨이)의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 2연패 우승을 기념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Q4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상문이 마세라티가 공식 후원한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브랜드와 선수 모두에게 뜻 깊은 결과를 선사한 의미 있는 성과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이다.
11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블리 S Q4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파격적인 금융혜택뿐만 아니라 한정수량의 마세라티 골프백 세트 증정 등 다양한 고객맞춤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하여 Q4차량 상담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배상문 사인 골프공∙볼마커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serati.korea)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배상문 선수의 우승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마세라티 홍보대사 위촉 직후 출전한 경기에서 2연패 달성이라는 성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역할을 해준 배상문 선수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함께 전하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배상문 선수의 활약을 통해 한국 골프의 위상이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