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포드코리아, ‘SNS 팬들과 떠나는 소셜캠핑 3탄’ 성황리에 마쳐

포드코리아, ‘SNS 팬들과 떠나는 소셜캠핑 3탄’ 성황리에 마쳐

[포드코리아 보도자료] 포드코리아 SNS 팬들과 떠나는 소셜캠핑 3탄 성황리에 마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10월 25일과 26일 양일 간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발된 60명의 팬들을 초청, 포드 자동차의 대표 모델들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셜캠핑’ 행사를 가평 라벤트리에서 진행했다.

2012년 포드 올-뉴 이스케이프 출시에 맞춰 진행된 최초의 소셜캠핑과 2013년 ‘가을로 떠나는 소셜캠핑’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 이번 소셜 캠핑 행사는 ‘나만의 포드를 만나다’ 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의 참가자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포드 차량에 대한 다양한 내용들이 담긴 소셜캠핑 참가자 선발퀴즈를 풀고, 자신이 소셜캠핑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한 팬들 가운데 60명(3인, 1팀)의 참가자가 선발됐다.

지난 두번의 행사들과 마찬가지로 포드 차량을 더욱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이번 소셜캠핑 역시, 현재 국내 판매되고 있는 포드 차량 6종 모델인 익스플로러, 이스케이프, 토러스, 퓨전, 포커스 디젤, 머스탱의 각각 다양한 특성과 기능들이 소개됐다.

특히, ‘나만의 포드를 만나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포드 차량에 대한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포드의 역사와 차량에 대해 알 수 있는 특별한 스토리로 구성된 ‘포드 골든벨 퀴즈’, 팀별 포드 차량 소개 영상 만들기 ‘디스커버 마이 포드’ 등의 미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로 하여금 포드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힌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더불어 포드를 주제로 한 할로윈 호박 각 미션과 바비큐 파티, 인디밴드의 화려한 미니 콘서트 등 무르익어가는 가을 캠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이사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SNS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지난 두번의 소셜캠핑에 이어, 이번 행사에는 참가자들이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포드를 알아갈 수 있는 미션과 프로그램으로 재미와 의미를 함께 담았다” 며, “다양한 컨텐츠로 짜여진 이번 소셜캠핑 3탄 역시 포드코리아와 SNS포드 팬들사이 소통의 거리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였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소셜미디어가 대중들과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셜캠핑에 참가한 팬들은 “포드 차량을 직접 경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포드의 홍보대사가 된 재미난 기회였고,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만끽했다는 점에서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더욱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하며 소셜캠핑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