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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는 차 위에 나는 차? 람보르기니 튜닝 by 노비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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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산 슈퍼카를 전문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독일의 튜닝업체 노비텍(NOVITEC)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로드스터의 튜닝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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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된 프런트 범퍼가 두 조각의 프론트 스포일러로 통합되었으며, 에어 인테이크가 새롭게 디자인 됐다. 후방에서는 윙이 스페셜 컨트롤 유닛에 의해 시속 180km 아래 속도에서 올라오도록 되어 있다. 패키지에는 또한 20인치 또는 21인치 알로이 휠도 포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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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공간에는 새로운 가죽 시트와 더불어 도어 판넬에서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커버까지 투명하게 코팅된 카본-화이버 구성이 포함, 업그레이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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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과 인젝션과 점화장치를 손봐 스페셜 맵핑으로 개선된 엔진 전자장비 덕분에 아벤타도르 LP700-4 로드스터의 파워 출력은 최대 728마력(hp, 535kW)이 됐다. 최고토크는 709Nm(523lb-ft)이다. 고객은 또한 액티브 사운드 컨트롤의 설치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콕핏에 있는 버튼으로 조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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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아벤타도르 로드스터 이외 노비텍 토라도에서는 아벤타도르 LP700-4를 이전에 선보였었다. 로드스터와 마찬가지로 탄소섬유 보디 키트와 프런트 립 스포일러, 벤틸레이티드 후드, 그리고 리어 에어 스쿱이 적용됐다. 더불어 새롭게 적용된 사이드 스커트와 리어윙, 그리고 디퓨저가 달라졌다. 프리미엄 가죽 시트 등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탄소 섬유 트림까지 적용됐다. 특별히 디자인 된 리복스 오디오 시스템이 눈에 띄는 점이다.

출력은 6.5리터 V12 엔진에서 조절할 수 있다. 722마력(hp, 531kW)에서부터 최대 748마력(hp, 550kW)까지 범위가 정해졌다. 토크는 704Nm(519lb-ft)에서 722Nm(532lb-ft)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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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비텍은 페라리를 전문으로 튜닝하는 노비텍 로소(Rosso), 람보르기니를 맡은 노비텍 토라도(Torado), 마세라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노비텍 트라이덴트(Tridente), 그리고 롤스로이스를 위한 스포펙(Spofec)으로 그룹 구성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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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노비텍 로쏘에서는 새로운 F12 N-LARGO 모델을 공식적으로 선보였었다. 페라리 F12 벨를리네타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이 모델은 탄소 섬유의 넓은 보디 키트와 새로운 범퍼, 변경된 사이드 스커트, 그리고 확장된 휀더가 두드러지는 요소다. 프런트 립 스포일러, 탄소섬유 그릴, 그리고 피렐리 P 제로 고성능 타이어를 신은 21인치 또는 22인치 합금 알로이 휠이 또한 적용됐다. 틴티드 테일램프와 강직한 리어 윙이 후방에 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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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델은 스포츠 스프링을 달아 40mm 정도 보다 낮은 자세로 주행이 가능하다. 대신에 옵션의 프런트 리프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앞쪽 액슬을 들어 올려 약 40mm가 쉽게 들어올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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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의 퍼포먼스는 6.3리터 V12 엔진에서 나온다. 정돈된 ECU 맵핑과 스포츠 배기 시스템으로부터 최대출력 781마력(hp, 547kW)가 뿜어나오며 최고토크는 722Nm(532lb-ft)가 발휘된다. 이는 기반이 되는 모델에서 41마력(hp, 30kW)와 32Nm(23lb-ft)의 토크가 상승한 것. 이 슈퍼카의 최고속도는 350km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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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비텍 트라이덴트에서는 2011년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MC 스트라달레 모델을 위한 튜닝 프로그램을 선보인 적이 있다. 벤티드 후드, 주행 높이 조절, 스포트 배기 시스템과 피렐리 P 제로가 끼워진 21/22인치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슈퍼차저가 적용된 4.7리터 V8 엔진 유닛은 새로운 인테이크 매니폴드, 더 커진 퓨어 인젝터, 그리고 변경된 엔진 맵핑으로 최대출력이 646마력(ps, 475kW)로, 최고토크가 624Nm(460lb-ft)로 상승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하는 가속 능력은 3.9초에 달하며 시속 200km에 도달하는 시간은 11.4초에 불과하다. 최고속도는 306km/h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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