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BMW 그룹 코리아, MINI 부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BMW 그룹 코리아, MINI 부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BMW 그룹 코리아 MINI 부산 전시장_이미지 (3)

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MINI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가 오는 11월, 부산 해운대에 MINI 부산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MINI 부산 전시장은 연면적 13,223㎡(약 4,000평)로 지하1층, 지상 8층의 규모를 자랑하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통합되어 운영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00대 주차 가능 공간과 함께 별도의 고객 라운지를 운영해 차량점검을 받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MINI 부산 전시장을 먼저 오픈 하며, 서비스센터는 오는 12월 오픈 예정이다.

특히 중층에 마련된 MINI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Leica)의 라이카 부티크가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라이카 카메라 체험은 물론 기념사진 촬영 서비스까지 제공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성모터스는 이번 MINI 부산 전시장 확장 이전을 맞아 오는 10월 18 ~19일 양일간 대대적인 고객 시승행사를 계획 중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MINI 부산 전시장은 부산, 영남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는 노력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성모터스는 부산과 영남권 지역의 공식 딜러로 부산과 창원 지역에 각각 MINI 전시장과MINI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