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카쉐어링 쏘카, ‘커뮤니티 요금제’ 출시

카쉐어링 쏘카, ‘커뮤니티 요금제’ 출시

[쏘카] 떼로 타면 할인되는 커뮤니티 요금제 출시 (1)

쏘카는 세계 최초로 카쉐어링 이용자 커뮤니티를 개설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회원 수 3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카쉐어링 서비스로 성장했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회원들과 이익을 공유하고자 새로운 방식의 사회환원 프로젝트를 도입 한 것.

쏘카 커뮤니티 요금제는 쏘카가 지정한 특정 쏘카존(이하 ‘쏘떼존’이라 칭함)에서 그룹 할인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정 쏘떼존을 통해 회원들이 차량을 이용한 시간이 매월 1일을 시작으로 총 200시간을 초과한 시점이 되면, 기간 동안 해당 쏘떼존을 이용했던 회원 전원에게 ‘차량 대여 무료 이용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차량 대여 무료 이용쿠폰을 받은 회원들은 쿠폰을 발급 받은 시점부터 월말까지 횟수에 상관없이 참여한 쏘떼존에서 카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주행요금(1km 당 유류비) 및 하이패스 비용 등은 별도 부과된다.

쏘떼존은 쏘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월 1일을 기준으로 갱신된다. 10월 1일에는 1차로 제주, 부산,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마련된 약 30개 쏘떼존이 공개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홈페이지(www.soca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쏘카 김지만 대표는 “쏘카는 지금까지 회원들이 열성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키워온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급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이익을 공유한다는 차원에서 국내 카쉐어링 업계 최초로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요금제를 도입하였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카쉐어링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