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지난 달 23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한다.
그 동안 한불모터스㈜는 국민 드라마로 불린 주말극 KBS ‘내 딸 서영이’,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SBS ‘신의 선물-14일’, 일일 시트콤 tvN ‘감자별’ 등 다양한 작품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차량을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번에는 젊은 트로트 가수의 로맨스라는 독특한 소재로 시선을 끌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을 통해 푸조ㆍ시트로엥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방영 전부터 지현우의 군 제대 후 복귀작이자, 연기돌로 사랑 받고 있는 ‘에이핑크’ 정은지의 첫 주연작으로 주목 받은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재능 있는 20대 여성이 천재 작곡가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안하무인 천재 뮤지션, 장준현 역의 지현우는 시트로엥 DS4를 탄다. 시트로엥 DS4는 쿠페의 날렵함과 세단의 우아함, SUV의 공간감과 편리함 등 다양한 세그먼트가 하나로 모인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차량으로, 시크한 매력의 장준현 캐릭터와 조화를 이룬다.
정은지는 트로트 가수로 도전하는 최춘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극 중에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국내 수입차 유일의 7인승 디젤 MPV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편안하고 효율적인 인테리어, 재치 있는 공간 활용성 등을 갖춰 매니저, 코디 등 스텝과 함께 움직이는 연예인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묘사한다.
기획사 샤인스타의 젊은 사장으로 분한 신성록(조근우 역)은 재벌2세 캐릭터에 걸맞게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모델 DS5을 탄다. 프렌치 프리미엄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시트로엥 DS5 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과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 의전 차량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밖에도 지현우의 첫사랑이자 샤인스타 연습생 역의 이세영(박수인 역)은 유니크한 컬러 감각과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시트로엥 프리미엄 해치백 DS3를 탄다. 더불어 샤인스타 대표이자 신성록 부친 역의 윤주상(조희문 역)은 푸조 플래그십 세단 508을, 샤인스타 이사이자 왕년의 가수왕 역의 김혜리(양주희 역)는 푸조 대표 SUV 3008을 타고 등장한다.